[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grn+(지알엔)이 8월 28일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 주최의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체지방감소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3년 연속 수상한 grn+(지알엔)은 (주)티지알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2013년 론칭 이래 알병 시리즈를 출시하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대표적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또한 한의원과 제품 연구·개발 협업을 체결하고 건강한 다이어트와 신체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한의사와 공동 개발해 출시하며 관련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grn+(지알엔)
grn+(지알엔)

grn+의 알병 시리즈는 패키지 색상에 따라 이름 및 주원료가 구분된다. 예를 들면 ‘분홍이’ ‘연홍이’ ‘초록이’는 각각 가르시니아, 콜레우스포스콜리, 녹차카테킨 성분 등이 함유돼 있으며, ‘연녹이’와 ‘진녹이’ 제품에는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 깻잎추출물 성분 등이 함유돼 있다.

grn+ 관계자는 “GRN+은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및 니즈를 반영한 여러 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단순히 기능성에만 치중한 것이 아닌 다이어트와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두고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