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마스터바이옴’ 모델로 배우 최지우를 발탁했다.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마스터바이옴은 장 건강은 기본 고민 부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멀티기능성 유산균 브랜드이다. 모델 최지우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터바이옴의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마스터바이옴은 원료 선정 단계부터 꼼꼼하게 선정하고 배합, 생산, 유통 등 전 과정에서 철저하게 제조, 관리하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이다.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에버콜라겐으로 유명한 (주)뉴트리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마스터바이옴은 오는 10월 25일 일요일 오전 08시 50분부터 09시 50분까지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마스터바이옴의 첫번째 제품 ‘마스터바이옴 스킨 마스터’는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HY7714가 주원료인 제품으로 장과 피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한편, 마스터바이옴 모델 최지우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촬영 내내 최지우 특유의 매력을 뽐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