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앳지 블랑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해피콜은 화사한 색과 깊이감을 더한 ‘앳지 블랑’ 인덕션 프라이팬과 냄비 4종 세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화사한 민트와 펄그레이 색상을 적용했고, 더 깊게 만들어 재료가 튀는 일도 줄였다.

해피콜 ‘앳지 블랑’은 간결한 모양새와 민트, 펄그레이의 밝은 색이 특징인 제품이다. 동그란 본체와 사각 손잡이가 어우러진 도형미, 주방 분위기를 환하고 부드럽게 만드는 색상을 갖췄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올해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에서 굿디자인으로 뽑히기도 했다.

‘앳지 블랑’ 프라이팬과 냄비는 기존 해피콜 제품보다 옆면이 최대 2cm 높아 요리 중 재료가 튀거나 넘치는 일을 줄여준다. 깊어진 동시에 바닥 면적도 넓어졌다. ‘앳지 블랑’ 냄비는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40퍼센트 증가해 넉넉한 양의 재료도 깔끔하게 요리할 수 있다.

프라이팬과 냄비는 안팎 모두 위생적인 세라믹 특수 코팅으로 마감돼 설거지가 쉽고 내구성이 좋다. 특히 내부가 흰색 세라믹으로 코팅돼 프라이팬이나 냄비째 식탁에 플레이팅할 때 담긴 요리를 더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앳지 블랑’ 프라이팬과 냄비는 부드러운 촉감의 러버 코팅 손잡이와 부딪힘을 방지하는 실리콘 테두리 뚜껑을 장착했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핫플레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해피콜의 ‘앳지 블랑’ 세트는 16cm 한손냄비, 20cm 양손냄비, 20cm 프라이팬, 24cm 프라이팬등 4종으로 이뤄졌다. 해피콜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몰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해피콜 관계자는 “앳지(ADDZ)는 실제 Z세대인 해피콜 주방상품기획팀 직원이 지은 이름으로 ‘깊이감을 더하고, Z세대의 감성으로 완성하다’란 뜻이 담겨 있다”며 “이번 앳지 블랑과 같이 MZ세대 고객의 필요에 맞는 제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