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치킨프랜차이즈 누나홀닭이 매주 수요일 배달앱을 통해 특별 할인 이벤트을 실시한다. 금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러운 시기에 고객들에게 힘이 되고자 기획됐다.

오는 11월 18일 수요일부터 시작되는 해당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도 간단하다. 요기요에서 원하는 누나홀닭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 시 3,000원이 자동으로 할인 적용된다.


모든 고객에게 동일하게 제공되며, 횟수제한은 없다. 단, 현장 결제시에는 적용이 안됨으로 요기요를 통해 결제를 진행해야 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정해져 있지 않으며 주문금액에서 3,000원 차감하는 방식이다.


누나홀닭의 대표 메뉴로는 ‘후레쉬쌈닭’, ‘바비큐쌈닭’, ‘쌈닭화이타’ 등이 있다. 후레쉬쌈닭은 로스트 치킨순살과 상큼한 야채들를 쌈무에 싸먹는 방식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로스트 치킨 순살을 넣고 쌈으로 싸먹는 메뉴다.


바비큐쌈닭은 특제소스를 발라 두번 구워낸 치킨순살에 신선한 야채와 날치알을 깻잎에 함께 싸먹는 한국 스타일의 치킨으로 중독성 강하다.


쌈닭화이타는 매콤하게 볶은 야채, 로스트 치킨순살을 구아카몰, 사워크림, 립소스와 함께 또띠아에 싸먹는 멕시칸 스타일 쌈으로 멕시코 맛집에 와있는 듯한 이국적인 풍미가 매력적인 메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치킨메뉴 및 사이드 메뉴를 함께 저렴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누나홀닭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누나홀닭의 다양한 메뉴를 부담없는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구상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누나홀닭은 최근 페이코와 제휴를 통해 간편결제는 물론 배달 및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코오더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에 페이코 이용자들은 누나홀닭의 모든 메뉴를 페이코오더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