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제공|아벤느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ene)가 오는 25일 8시 45분 CJ오쇼핑 있어빌리티 라이프스타일쇼 ‘최화정쇼’를 통해 홈쇼핑에 진출한다.

아벤느는 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CJ오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셀러 2종 특별 구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100시간2 보습력의 아벤느 ‘트릭세라 밤’과 진정회복 미스트 ‘오 떼르말’로 구성돼 겨울철 예민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2-STEP의 진정 및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아벤느 ‘트릭세라 밤’은 100시간2 유지되는 탁월한 보습 지속력과 피부 치밀도3 개선 효과의 고보습 장벽 크림으로, 특허4 성분 셀렉티오즈를 함유해 건조로 인해 가려운5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고보습 밤 타입이지만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신개념 플루이드 텍스처가 특징적이며, 사용 후에는 보습으로 촉촉해진 피부와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함께 판매되는 아벤느 ‘오 떼르말’은 아벤느 온천수만을 100% 함유해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진정회복 1등 미스트6다. 아벤느 마을이 위치한 남부 프랑스에서 100% 제조, 생산되는 직수입 제품으로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아벤느 마케팅 담당자는 “아벤느의 ‘트릭세라 밤’과 ‘오 떼르말’은 프랑스 아벤느 하이드로테라피 센터에서 피부 전문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이 제품을 소개하고자 홈쇼핑 런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벤느의 베스트셀러 2종을 더욱 매력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