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스킨빌더스가 ‘2024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화장품(코스메슈티컬화장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을 기반으로 소비자와 교감하는 것은 물론,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스킨빌더스(skinbuilders)는 문제성 피부를 바로 세우기 위한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트러블/주름/모공/기미 등 특정 피부 고민을 심도 있게 타겟팅 하고, 그에 최적화된 제품을 설계하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모공 탄력과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MTS 360샷’을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선보여, 목표 펀딩액 보다 127배 높은 12,690%의 높은 펀딩 달성률을 기록했다. MTS 360샷은 미세 침으로 피부를 자극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MTS 기기의 원리를 화장품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360도 돌아가는 신개념 스피큘인 ‘돌핀 스피큘’ 성분 ▲모공 수축 특허성분인 APPORE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인 PHA, LHA 성분을 담아 Y자로 벌어진 모공 입구를 끌어올리고 매끈한 피부 결로 관리해준다.

스킨빌더스(skinbuilders) 관계자는 “고객들이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주신 덕에 2022년도를 시작으로 3년 연속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피부 문제로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