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이끄는 뷰티 브랜드 ‘정샘물 JUNGSAEMMOOL’이 지난 5월 싱가포르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에 이어, 지난 10일 홍콩 백화점 레인포드 타임스퀘어점에 단독을 오픈했다.

K-뷰티를 이끄는 뷰티 브랜드 ‘정샘물 JUNGSAEMMOOL’은 앞서 홍콩의 레인 크로포드 하버시티점과 타임스퀘어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어 현지 2030여성들의 거운 호응을 얻었다.

레인 크로포드 타임스퀘어점 오픈식에 참가한 정샘물 원장은 이날 ‘퍼스널 컬러에 맞는 메이크업 하우투’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해 박수를 받았다. 강의에서 정 원장은 본연의 아름다움에 집중하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철학과 브랜드 ‘정샘물 JUNGSAEMMOOL’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날 행사에는 홍콩 뷰티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인 미니 웡, 남 웡 등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했고, 레인 크로포드 백화점 VIP 고객 및 다수의 언론사들이 방문했다.

‘정샘물 JUNGSAEMMOOL’ 측은 “홍콩의 대표적인 럭셔리 백화점인 레인 크로포드 타임스퀘어 내 입점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며 “향후 다양한 국가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까지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아티스트 브랜드답게 고퀄리티의 제품과 섬세한 고객 서비스로 글로벌 고객들을 만나겠다”고 밝혔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