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휠라 언더웨어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와 협업 컬렉션을 26일 론칭한다. 이번 컬렉션은 감각적인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러브이즈트루의 독특한 감성과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제품을 접목시킨 것이다.

러브이즈트루는 Y2K 감성의 키치한 스타일로 주목받는 브랜드로, 시그니처 하트 로고와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협업은 휠라 언더웨어의 벨로(Bello) 라인을 러브이즈트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강렬한 컬러와 독특한 프린팅을 적용한 제품들로 구성된다. 특히, 전면 하트 글리터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독창적인 로고플레이의 나시 탑, 스웨트 쇼츠 등의 이지웨어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언더웨어의 기존 ‘쇼 유어 벨로(Show your Bello)’ 캠페인에 이어, 자신만의 스타일과 신념을 표현하는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벨로’ 라인은 러브이즈트루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핑크, 화이트를 활용하여 과감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또한, 지속 가능한 리젠 에어로쿨 원단을 사용하여 우수한 통기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넓은 어깨 끈과 편안한 하변 밴드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휠라 언더웨어 x 러브이즈트루 협업 컬렉션은 26일부터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러브이즈트루 플래그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벨로 패턴 브라&팬티 세트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론칭을 기념해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페셜 패키지와 실버 파우치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휠라 언더웨어가 러브이즈트루와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게 되었다”라며 “여름 시즌에 적합한 기능성과 개성 강한 디자인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