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패밀리스파’ 풀장을 전면 오픈해 아시아 휴양지의 맛을 담은 미식 프로모션을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는 실내외 수심이 다른 4개의 풀장이 있는 수영장으로 가족 단위의 여름 여행에 제격이다. 푸른 자연과 리조트 전경을 볼 수 있는 야외 풀장에서는 물놀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아이와 함께라면 수심이 낮은 풀장을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스파’는 약 1,100평 규모의 수영장 내부에 물놀이 시설 외 마사지링, 버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저녁 타임에는 특수 조명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낮과 다른 색다른 매력이 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객실 투숙객은 20% 할인 혜택이 있다.

리조트 내 브런치 뷔페 레스토랑 ‘미라시아’는 여름 성수기 한 달간 ‘썸머 아시안 푸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코코넛 풍미의 태국 대표 닭고기 커리 ‘꿍 팟 퐁커리’, 인도네시아 대표 커리향 볶음밥 ‘나시고랭’, 에그누들과 해산물의 담백함이 담긴 홍콩 대표 볶음 요리 ‘팔진 에그누들’, 베트남 쌀국수, 대만 우육탕면, 중국 마파두부 등 아시아 휴양지 대표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객실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미라시아 ‘썸머 아시안 푸드 프로모션’과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기사추천